반응형
카카오톡을 통한 건강보험 고객센터 상담 (실패)
참고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채팅 상담을 진행하지 않아요.
채팅 상담 서비스 이용은 공단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"챗봇" 연결 후 '채팅'을 입력하시면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.
국민건강보험공단 채팅상담 연결 방법
1) 건강보험 앱 설치 > 로그인 > 하단 '챗봇 상담' 클릭
2) 업무상담 아이콘에서 '상담하기' 클릭 > 상담 방법 '챗봇/채팅 상담' 클릭 > 입력창에 '채팅' 작성 후 발송
3) 상담사 연결(일반) 바로가기 클릭
4) '상담사를 연결 요청 중입니다'라는 안내 글이 나옵니다. 기다린 후 상담원님 인사말과 함께 채팅 시작
위 내용 참고하셔서 건강보험 채팅 상담 서비스 이용해보세요.
반응형
'icebook > highlight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실업급여 실업인정 제도 개정 내용 (+수급자 처음이면 확인 필수) (0) | 2022.08.11 |
---|---|
온라인 취업 특강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 (+제한되는 재취업 활동) (0) | 2022.08.04 |
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료 조정신청 방법 (문자 민원 서비스 이용) (0) | 2022.08.02 |
국민은행 대기 번호표 발급 방법 (모바일 KB스타뱅킹 앱 이용) (0) | 2022.07.30 |
연꽃과 수련 차이점, 구별하는 방법 (0) | 2022.07.26 |
댓글